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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입찰공고

특허정보진흥센터, UPS 구매 도입 2021-07-26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UPS 구매 도입

○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첨부1]

○ 수요기관 : (재)한국특허정보원 특허정보진흥센터(이하 ‘특허정보진흥센터’)

○ 사업예산 : 70,000,000원(VAT 별도)

○ 납품기한 : 계약체결일로부터 60일 이내

○ 공고기간 : 2021. 7. 26(월) ∼ 2021. 8. 2(월)

 

2.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에 의한 예정가 이하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 낙찰

 

3. 입찰서류 접수 및 일정

○ 입찰서류 제출기한 : 2021. 8. 2(월) 15:00까지

○ 제출방법 : 방문 접수(우편, FAX, E-mail 접수 불가)

※ 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입찰서류 접수처 : 신민호 선임(042-719-2847)

-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문정로48번길 48(탄방동) 8층 특허정보진흥센터 경영관리팀

○ 입찰일시 및 장소
- 입찰일시 : 2021. 8. 4(수) 15:00

- 장소 : 대전광역시 서구 문정로48번길 48(탄방동) 8층 특허정보진흥센터 대회의실

※ 입찰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

○ 계약체결 : 별도통보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접수 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제한받지 않는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무정전전원장치(세부품명번호 : 3912101101)를 제조물품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 「전기공사업법」 제4조에 의한 전기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 다음 사항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가.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나. 「중소기업협동조합법」 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확인서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받은 자

- 중소기업협동조합은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소속조합원 2개社 이상의 배정비율을 확정하여 작성한 출자(분담)비율확정서와 적격조합 확인서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제출한 경우에만 입찰참가 가능

- 적격조합을 통하여 본 입찰에 참여한 조합원사는 개별업체로 중복참여 불가능

○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무정전전원장치, 세부품명번호 : 3912101101)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 조달청 입찰 참가 자격 등록을 완료한 업체

 

5. 낙찰자 결정방법

○ 당 센터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국고의 부담이 되는 경쟁입찰에서의 낙찰자 결정)를 준용하여,

○ 본 제안 요청서에 명기된 ‘도입대상 및 규격’과 동일하거나 그 이상의 제품을 제안하고, 과업 내용을 모두 완료할 수 있는 사업자 중 예정가 이하 낙찰하한율 이상[일반기업(87.995%), 가점 0.2점 대상 수출우수기업(87.945%), 가점 0.1점 대상 수출우수기업(87.975%)]으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적격심사[(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를 진행하여 심사결과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이면 낙찰자로 결정

○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으로서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점 시 추첨을 통해 결정

○ 경쟁 입찰이 성립되지 않거나 당 센터의 조건을 만족하는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6. 입찰참가 신청서류

○ 입찰 참가 신청서 [별지 제1호 서식 참조] 1부

○ 서약서 [별지 제3호 서식 참조] 1부

○ 위임장(대리인참석의 경우) [별지 제4호 서식 참조] 1부

○ 사업자등록증 [원본 대조필 날인] 및 등기부등본 1부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 법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별지 제5호 서식 참조] 1부

○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 1부

○ 입찰보증금 또는 이행보증보험 증권 1부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제3항에 해당하는 경우 지급각서로 대체

○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 외주용역기관 대표자 보안확약서[별지 제7호 서식 참조] 1부 (계약 종료 시 제출)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 보안 서약서 [별지 제8호 서식 참조] 1부 (계약 체결 후 제출)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하고자 하는 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이행보증 보험증권으로 제출

○ 낙찰자가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보증금은 특허정보진흥센터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 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8. 입찰 유의 및 기타사항

○ 제안사는 본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업무내용에 대해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아니 되며, 당 센터가 요구하는 보안사항을 철저히 준수해야 함

○ 제안사가 제출한 모든 자료 및 문서는 제안사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외부에 공개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본 제안을 위해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사 부담으로 함

○ 보안상 당 센터의 시스템 세부 구성은 제안요청서에 기재하지 않으므로, 담당자 입회하에 제안에 필요한 사항 열람 가능

○ 제안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등 정확한 확인이 필요한 경우 실사 및 현황조사를 진행 후 입찰하여야 함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함

○ 사업추진 중 발생하는 전문가 자문 등 제반 부대비용은 제안사가 부담함

○ 제안사는 본 사업을 이행함에 있어서 발생하는 저작권, 사용권 또는 특허권 등에 대해 일체의 하자가 없도록 조치하여야 함

○ 당 센터는 제안서나 기타 첨부 자료상의 오류 또는 누락에 대하여일체 책임지지 않음

○ 하도급 및 재하도급은 원칙적으로 허용하지 않음

○ 입찰자는 입찰 당일 특허정보진흥센터가 제시하는 입찰유의서(첨부) 제8조에 해당하는 경우 또는 입찰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함

○ 특허정보진흥센터의 입찰유의서, 입찰내용(과업지시서) 및 계약조건 등 자세한 사항은 열람 및 문의하여 사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책임은 특허정보진흥센터가 부담하지 아니함

○ 입찰자는 기명날인을 함에 있어 반드시 입찰자 성명(법인의 경우 대표자 성명)을 기재하고,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신고한 인감으로 날인 하여야 함

○ 입찰참가신청서의 기재 사항 중 정정한 곳이 있을 때에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 하여야 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가 부담함

○ 제출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 문의처

- 제안 및 기술 문의 : 정보화지원팀 김태용 선임(02-6915-6246)

-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 경영관리팀 신민호 선임(02-6915-6038, 042-719-2847)

 

<첨부1> UPS 구매 도입_과업지시서

<첨부2> UPS 구매 도입_입찰유의서

담당자

기획팀 신정호 042-719-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