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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입찰공고

특허정보진흥센터, 임직원 건강검진 2021-05-11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제안서 접수일

제안서 평가일

결과 통보

특허정보진흥센터

임직원 건강검진 수행기관 선정

2021. 5. 24(월) 15시까지

2021. 5. 26(수) 예정

평가일 이후 별도통보

사업내용 : 특허정보진흥센터 임직원 건강검진(세부내용 : 붙임1 참조)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2. 12. 31 까지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대상인원 : 총 620명(상세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 상기인원은 검진예상인원이며, 최종검진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사업예산 : 금186,000,000원(620명 × 3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본 예산은 예상인원에 대한 예산으로, 향후 인원 증감시 1인당 계약금액으로 정산 지급 예정(1인당 3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서류 접수 및 입찰일정

○ 입찰등록 및 제출처

- 공고기간 : 2021. 5. 11(화) ∼ 2021. 5. 24(월)

- 제출일시 : 2021. 5. 24(월) 15:00까지 방문접수(우편, E-mail 접수 불가)

- 제 출 처 : 대전광역시 서구 문정로 48번길 48(탄방동 647)

특허정보진흥센터 대전본사 8층 경영관리팀 이상원 책임

○ 평가일시 및 방법

- 제안서 평가 : 2021. 5. 26(수) 예정

※ 필요시 제안업체를 방문하여 제안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 제안서 설명회 및 발표회 : 없음

우선협상대상자와의 협상 및 계약

- 일시 : 별도통보

 

3. 계약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접수 마감일(2021. 5. 24(월) 15:00)까지 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

우선협상 대상자의 선정

- 제안서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를 합산한 종합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종합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 제안서평가점수가 높은 업체 선정, 평가항목별 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

- 우선협상 대상업체와 협상 결렬시 차순위 업체 순으로 자격 및 지원조건 등을 협상

제안서평가항목 배점한도의 85%(68점) 미만인 입찰자는 협상에서 제외

배점한도(100점) : 제안서평가(80점) + 가격평가(20점)

가격평가점수 : 최저제안가격/평가대상자가격 × 0.2 × 100

 

4. 입찰참가자격(모두 만족하여야 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요건을 갖춘 법인 또는 의료기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부당업체로 제제를 받지 않은 법인 또는 의료기관

국민건강보험법 시행령 제25조 및 보건복지부고시 제2007-131호 ‘검진기관의 인력 시설 및 장비 등에 관한 기준’을 만족하는 법인 또는 의료기관

- 건강검진기관(일반검진기관)(업종코드: 6906)과 건강검진기관(출장검진기관-일반검진)(업종코드: 6944) 업종을 등록한 업체

대전광역시 및(또는) 서울특별시에 의료업으로 등록하고 소재한 법인 또는 의료기관

건강검진기본법 제14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5조에 따른 검진기관 지정서를 소지한 법인 또는 의료기관

검진에 따른 결과 분석 및 판독을 자체적으로 할 수 있는 법인 또는 의료기관

 

5. 입찰참가 신청서류

입찰참가신청서 [별지 제3호 서식 참조] 1부

가격제안서(밀봉) [별지 제4호 서식 참조] 1부

서약서 [별지 제5호 서식 참조] 1부

위임장 [별지 제6호 서식 참조], 재직증명서, 신분증 각 1부 (대리인참석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원본 대조필 날인] 및 등기부등본 1부

검진기관지정서 사본 1부

법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별지 제7호 서식 참조] 1부

입찰보증금 또는 이행보증보험 증권 1부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제3항에 해당하는 경우 지급각서로 대체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제안서 및 요약서 7부 및 제안서 전문수록 USB 1개

외주용역기관 대표자 보안확약서[별지 제8호 서식 참조] 1부 (계약 체결 시 제출)

보안 서약서 [별지 제9호 서식 참조] 1부 (계약 체결 후 제출)

개인정보 취급에 관한 서약서 [별지 제10호 서식 참조] 1부 (계약 체결 후 제출)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하고자 하는 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해결하지 않는 경우 보증금은 특허정보진흥센터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7. 입찰 유의 및 기타사항

응찰자는 입찰당일 특허정보진흥센터가 제시하는 입찰유의서(첨부) 제8조에 해당하는 경우 또는 입찰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함

특허정보진흥센터의 입찰유의서, 입찰내용(제안요청서) 및 계약조건 등 자세한 사항은 열람 및 문의하여 사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책임은 특허정보진흥센터가 부담하지 아니함

입찰자는 기명날인을 함에 있어 반드시 입찰자 성명(법인의 경우 대표자 성명)을 기재하고,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신고한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입찰서의 기재 사항 중 정정한 곳이 있을 때에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이 없음“ 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하고 제출하여야 함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가 부담함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검진기관은 개별 통보하며, 별도의 통지가 없을 경우검진기관 선정에서 제외된 것임

제출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문의사항

- 입찰조건 문의 : 경영관리팀 이상원 책임(042-719-2851)

- 입찰진행 및 계약관련 문의 : 경영관리팀 신민호 선임(042-719-2847,02-6915-6038)

 

첨 부 : 1. 제안요청서 1부.

             2. 입찰유의서 1부. 끝 

담당자

기획조정실 신정호 042-719-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