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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입찰공고

[재입찰] 특허정보진흥센터, 검색시스템 및 가상화 서버 구매 2020-07-03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검색시스템 및 가상화 서버 구매

○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첨부1]

○ 수요기관 : (재)한국특허정보원 특허정보진흥센터(이하 ‘특허정보진흥센터’)

○ 사업예산 : 142,960천원(부가가치세 별도)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3개월

○ 공고기간 : 2020. 7. 3(금) ∼ 2020. 7. 13(월)

 

2.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에 의한 예정가 이하 최저가 낙찰

 

3. 입찰서류 접수 및 일정

○ 입찰서류 제출기한 : 2020. 7. 13(월) 15:00까지

○ 제출방법 : 방문 접수(우편, FAX, E-mail 접수 불가)

※ 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입찰서류 접수처 : 윤형구 선임(02-6915-6228)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희로 11(동교동 146-8) 특허정보진흥센터 3층 정보화지원팀

○ 입찰일시 및 장소 : 2020. 7. 14(화) 15:00 특허정보진흥센터 9층 대회의실

※ 입찰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

○ 계약체결 : 별도통보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접수 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로 제한받지 않는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중소기업자의 범위)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정의)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인 업체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총예산 20억 미만 사업으로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의2(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의 참여가 불가함

○ 최근 3년 이내 정보시스템 단일계약 실적이 1억원 이상인 업체

○ 입찰참가등록 마감시간 이내에 등록한 업체

○ 본 용역의 특수성과 긴급성을 고려한 품질보증, 원활한 유지관리 및 정보보안을 위하여 공동계약 및 이행을 허용하지 않음

 

5. 낙찰자 결정방법

○ 당 센터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국고의 부담이 되는 경쟁입찰에서의 낙찰자 결정)와 제46조(다량물품을 제조‧구매할 경우의 낙찰자 결정)를 준용하여,

○ 본 입찰 요청서에 명기된 ‘도입대상 및 규격’과 동일하거나 그 이상의 제품을 제안하고, 과업 내용을 모두 완료할 수 있는 사업자 중 예정가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

- 동일 제안제품에 대하여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동일가격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에 따라 낙찰자를 선정

○ 경쟁 입찰이 성립되지 않거나 당 센터의 조건을 만족하는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6. 입찰참가 신청서류

○ 입찰 참가 신청서 [첨부 1, 붙임 2, 별지 제1호 서식 참조] 1부

○ 위임장(대리인참석의 경우) [첨부 1, 붙임 2, 별지 제4호 서식 참조] 1부

○ 사업자등록증 [원본 대조필 날인] 및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 정보통신공사업자 확인서 1부

○ 소프트웨어사업자 확인서 1부

○ 법인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첨부 1, 붙임 2, 별지 제5호 서식 참조] 1부

○ 입찰보증금 또는 이행보증보험 증권 1부

○ 국세 납세증명서 1부

○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 정보시스템 납품실적(3년기준 단일 1억원 이상) 증명원 1부

○ 제안 물품 세부 내역서 1부 (가격 제외)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하고자 하는 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이행보증 보험증권으로 제출

○ 낙찰자가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보증금은 특허정보진흥센터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 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8. 입찰 유의 및 기타사항

○ 제안사는 본 사업과 관련하여 취득한 업무내용에 대해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아니 되며, 당 센터가 요구하는 보안사항을 철저히 준수해야 함

○ 제안사가 제출한 모든 자료 및 문서는 제안사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외부에 공개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본 제안을 위해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사 부담으로 함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 실시를 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함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함

○ 사업추진 중 발생하는 전문자 자문 등 제반 부대비용은 제안사가 부담함

○ 제안사는 본 사업을 이행함에 있어서 발생하는 저작권, 사용권 또는 특허권 등에 대해 일체의 하자가 없도록 조치하여야 함

○ 당 센터는 제안서나 기타 첨부 자료상의 오류 또는 누락에 대하여 일체 책임지지 않음

○ 하도급 및 재하도급은 원칙적으로 허용하지 않음

○ 응찰자는 입찰 당일 특허정보진흥센터가 제시하는 입찰유의서(첨부) 제8조에 해당하는 경우 또는 입찰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함

○ 특허정보진흥센터의 입찰유의서, 입찰내용(제안 요청서) 및 계약조건 등 자세한 사항은 열람 및 문의하여 사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책임은 특허정보진흥센터가 부담하지 아니함

○ 입찰자는 기명날인을 함에 있어 반드시 입찰자 성명(법인의 경우 대표자 성명)을 기재하고,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신고한 인감으로 날인 하여야 함

○ 입찰참가신청서의 기재 사항 중 정정한 곳이 있을 때에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 하여야 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가 부담함

○ 제출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 문의처

- 제안 및 기술 문의 : 경영지원실(정보화지원그룹) 윤형구 선임(02-6915-6228)

-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 경영관리팀 신민호 선임(02-6915-6038 / 042-719-2847)

 

첨부 : 1. 과업지시서 1부

2. 입찰유의서 1부. 끝.

 

 

담당자

기획조정실 신정호 042-719-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