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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입찰공고

특허정보진흥센터, 서울지사 승강기 교체공사 2020-06-25

                                      특허정보진흥센터 시설공사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특허정보진흥센터 서울지사 승강기 교체공사

나. 공사위치 : 서울시 마포구 연희로11(동교동)

다. 공사개요 : 공사시방서(첨부파일) 참조

라.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20일

마. 입찰방법 : 제한(총액) 경쟁입찰, 적격심사

바. 공사예정금액 : 121,000,000

▸ 공급가액 110,000,000원 ▸ 부가가치세 11,000,000원

사. 기초금액 : 121,000,000원

라. 현장설명 : 시방서 열람으로 갈음

 

2. 입찰일시 및 장소

가. 공고기간 : 2020. 6. 25. 15:00 ~ 2020. 7. 2. 15:00

나. 개찰일시 : 2020. 7. 2. 16:00 입찰집행담당자 PC

-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 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승객용엘리베이터(세부품명번호 2410160101)를 제조물품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다.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승강기설치공사업(업종코드 0028), 「건설산업기본법」 제4조에 의한 전기공사업(업종코드 0037) 및 「승강기 안전관리법」 제6조에 의한 승강기제조업(업종코드 6876)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무품명 : 승객용엘리베이터(2410160101)]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현황정보시스템(smifo.mss.go.kr),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바. 입찰공고일 기준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수도권(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인 업체

사. 승객용 승강기 설치 공사 실적이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이내 5건이상, 실적금액 합계가 5억원 이상인 업체 (두 조건을 모두 만족해야함)

공사실적은 대한 증빙은 대한전문건설협회에서 발행된 실적증명서를 기준으로 하며, 입찰서 접수 마감일(2020.7.2. 15:00)까지 담당자 이메일 제출

.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

자.  이 건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을 한 업체 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g2b)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안전입찰 >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문인식 >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 이 건은 전자입찰로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 참가자가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 납부내용이 명기된 지급확약서를 제출(전자입찰로 갈음)하여야 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국가계약법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따라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5.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입찰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지 않는 총액전자입찰로 적격심사대상입니다.

나. 예정가격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2%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정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 :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99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계약이행능력심사 대상자는 계약이행능력심사 서류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이행능력심사 서류를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평가는 위 기준의 『추정가격이 고시금액 미만인 중소기업자간 경쟁물품 구매입찰 : [별표 3], [별표 1-3], [별표 2-3]에 따라 평가하여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점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합니다.

마.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평가 결과 종합평점이 88점에 미달하는 자는 계약이행능력심사 대상에서 제외하고 차순위 업체를 계약이행능력심사 대상자로 합니다(탈락자는 개별통보하지 않음).

 

6.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4조, 조달청전자입찰특별 유의서에 해당되는 경우

-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경우 입찰무효에 해당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7. 표준하도급 계약 및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 관련

가. 낙찰자가 계약 후 하도급 계약 시에는「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3조의2에 규정한 표준하도급계약서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나. 하도급계약 체결 시, 하도급업체와 협의하여 하도급대금 직접지급 합의서를 제출하거나 하도급대금 지급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건설기계임대 시, 건설기계임대차 계약서 및 건설기계 대여지급 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가. 입찰참가자는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와 국민연금보험료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와 국민연금보험료는『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93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정산하게 됩니다.

- 기성 및 준공대가 지급시 정산 (보험료 납부증명서 제출)

 

9. 행정사항

가. 계약에 따른 산출내역은 계약시 첨부합니다.

나. 보완 서류제출에 사용되는 인감은 나라장터(G2B)상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변경발생시 변경내역은 반드시 사전에 감독 또는 감리자로부터 충분히 확인하여야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 입찰자용약관, 조달청 전자입찰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입찰조서등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로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특허정보진흥센터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붙임1)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당일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특허정보진흥센터가 제시하는 입찰유의서(붙임2)를 사전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책임은 특허정보진흥센터가 부담하지 않으며, 제8조에 해당하는 경우 또는 입찰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마. 실적증명서 및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는 담당자 메일(shinmh1986@pipc.or.kr)로 접수하시기 바라며, 원본은 계약 진행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바.기타 문의사항은 경영관리팀 신민호 선임(☎02-6915-6038 / 042-719-284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용)

2. 입찰유의서 1부. 끝.

 

담당자

기획팀 신정호 042-719-2825